카테고리 없음

검색 엔진 최적화 및 활용도 극대화

모모카마우스 2020. 6. 2. 16:15


검색 엔진 최적화 및 활용도 극대화



SEO는 가끔 어려울 수 있어.


SEO와 함께 성공하기 위해 노력할 때 고민해야 할 것이 많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줄 테니, 계속 읽어보아라.




도메인 이름을 결정할 때는 키워드 리치 URL을 반드시 선택하십시오.


웹 사이트가 가능한 트래픽을 가장 많이 보려면 웹 사이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


링크나 광고를 통해 모든 사람이 당신의 사이트에 오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검색하는 것을 통해 들어오는 사용자들을 대비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하는 방법은 로봇을 텍스트 파일로 만들어 사이트의 루트 디렉토리.


txt 파일에 넣어 루트 디렉토리에 적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검색 엔진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특정 파일에 도달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제품 피드를 사용하면 온라인 입지를 강화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올 수 있다.


그 피드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제품, 가격, 그리고 심지어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포함한 정보를 줄 수 있다.


이것들을 검색 엔진과 가격을 비교하는 사이트로 보내세요.


사료 리더는 또한 고객들이 사료를 구독하도록 도울 수 있다.




사이트 전체에서 사용할 키워드를 선택한 후에는 웹 페이지 제목에도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제목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먼저 검색엔진과 악수를 하는 것이므로, 그것을 친근하고 관련 있게 만드세요.


이렇게 하면 키워드 및 검색 결과에 따라 적중률을 얻을 수 있다.




트래픽을 개선할 때가 되면 해당 콘텐츠를 편집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방문자는 정보를 얻지 못하면 사이트에 오래 머물지 않으며, 이는 트래픽을 유발할 수 있는 관련 콘텐츠를 얻는 것을 의미한다.




방문객들을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로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정직하고 정확한 설명 태그가 필수적이다.


이것은 당신의 SEO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태그가 30단어 이상이면 안 된다.


페이지 전체가 100KB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페이지에서 JavaScript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에서 자바를 사용하는 것은 소유자의 몫이지만, 일부 검색 엔진은 다양한 검색 엔진 거미의 능력 때문에 사이트를 다르게 본다.




사이트의 로컬 가시성을 향상시키려면 Google Places 및 Yahoo Local과 같은 사이트에 비즈니스 목록을 만드십시오.


이러한 것들은 당신에게 무료한 홍보를 제공하며,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가시성과 방문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무료 홍보를 거절하지 마십시오.




한 번에 하나의 SEO 전략을 숙달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단지 당신이 구현할 수 있는 모든 다른 기법을 완전히 숙달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하나를 배우고 그것을 광범위하게 활용하라.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는 잠재 고객 수를 최적화한다.


많은 기업들이 이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당신은 복수의 키워드를 입력함으로써 검색 엔진 적중 횟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키워드는 다양한 검색엔진이 사용한다.


예를 들어, 키워드 중 하나로 "계정"을 선택하면 "계정" 또는 "계정"을 입력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향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ing 또는 -ly와 같이 더 긴 형식의 단어를 사용하여 키워드 파생을 활용하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를 통해 당신의 사이트를 더 높은 순위로 끌어올리는 좋은 방법은 BBB나 상공회의소에 가입하는 것이다.


이 단체들은 회원 사업에 연결되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지역 방문객들을 얻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사람들이 더 나은 비즈니스 부서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웹사이트를 신뢰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에서 추가적인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




기사 작성, 보도 자료, 메시지 포럼, 블로그 및 디렉토리 제출과 같이 웹 사이트로 향하는 양질의 인바운드 링크를 얻기 위해 원하는 모든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SEO 성공은 당신의 아웃바운드 링크의 강도에 달려있다.




사이트의 콘텐츠가 영어 이외의 언어로 작성된 경우 반드시 언어 메타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사람들이 그 언어로 당신의 콘텐츠를 검색할 때 검색엔진이 당신을 더 높게 평가하기 때문이다.




많은 것들이 SEO에 들어가고, 또한 여러분은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정보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기사의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면 성공은 물론 검색 엔진 최적화 측면에서도 노력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