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는 요통 팁
요통은 근육 손상으로 인해 여러 번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
인대 부상이나 변종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허리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다양한 요통 팁을 제공할 것이다.
대처가 어려울 수 있지만, 허리 통증은 시간이 지나면 대체로 가라앉는다.
매트리스에서 올바른 단단함을 찾는 것은 요통을 예방하는 데 필수적이다.
지나치게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척추 건강에 해롭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등이 더 좋은 경향이 있지만, 너무 단단하면 요통을 가중시킬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몇 가지 다른 매트리스를 시험해 봐야 할지도 모른다.
등으로부터 약간의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다른 근육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면서 같은 근육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하라.
특히 요리나 청소와 같이 반복해야 하는 작업을 할 때는 장시간 같은 방법으로 움직이지 마십시오.
서 있거나 다르게 앉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오랫동안 한 자리에 있지 않도록 위치를 바꾸십시오.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면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정도 하고 누워서 쉬어라.
이 포지션은 다른 포지션보다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덜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편안함은 고려되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이다.
단지 척추를 곧게 유지하라.
불필요한 요통은 자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앉거나 서 있으면 자세를 잘 유지한다.
인구의 많은 수가 허리 부상이 격렬한 신체 활동에서만 일어난다고 가정한다.
비록 문제의 진실은 한 번에 몇 시간씩 나쁜 자세로 앉아 있는 것, 즉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하면서 하는 일이라는 것이 뒷 근육에 많은 손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진공청소기나 걸레질 같은 집안일을 할 때는 몸을 구부리는 성향을 참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진공청소기를 할 때 항상 허리를 구부리고 있다면, 당신은 등을 아프게 할 것이다.
항상 좋은 자세를 취하고 당신의 체중을 고르게 분배하라.
이렇게 하면 집안 청소 업무가 쉬워지는 동시에, 사실 이후 아픈 허리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책상에서 장시간 교대할 때 등을 보호하는 것은 쉬는 시간 동안 짧은 산책을 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서서 걷기를 통해 다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때도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이다.
이것은 너무 오래 앉아있어서 생기는 압박감과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사가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요통이다.
허리 아래 통증을 예방하기 위해 다르게 할 수 있는 일들이 많다.
요통이 생길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여러분은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싶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통의 효과에 익숙하다.
이런 상태는 사람들이 그 경험을 기억하거나 어쨌든 그것이 어떤 기분이었는지를 기억한다는 점에서 꽤 흔하다.
당신이 방금 읽은 기사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요통 팁을 제공했는데, 이제 그것들을 실행에 옮기는 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다.
자신을 돌보고, 허리의 고통을 올바른 방법으로 치료하라.